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 식당 방문 후기/전라도 & 광주

[광주] 식당 - 별미콩나물국밥, 광주 서구 / 전주 남부시장식 콩나물국밥

by 가을여행 2021. 9. 13.
728x90
반응형

[광주] 식당 - 별미콩나물국밥, 광주 서구 /  전주 남부시장식 콩나물국밥

 

오늘은 광주 라마다호텔 근처 해장하기 괜찮은 콩나물 국밥집을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별미콩나물국밥 집입니다.

어디선가 많이 보았던... 전주 남부시장 콩나물 국밥 전문점이라고 명시가 되어있네요 ㅎㅎ 전주 남부시장점이 정말 유명한 것 같습니다. 

안으로 들어가서 자리를 잡았습니다.

콩나물국밥집이니 당연히 콩나물국밥을 주문합니다 ㅎㅎ 고추가루는 중국산이지만 김치는 직접 담그시는 것 같습니다.

많은 분들이 다녀가신 것 같은 흔적입니다. 

밑반찬과 함께 조미김이 나옵니다. 그리고 전주와 마찬가지로 젓갈도 같이 나왔습니다.

자 드디어 나온 콩나물 국밥입니다. 제 포스팅을 통해서 이미 전주식 콩나물국밥을 보신 분은 아시겠지만 여기에는 김치를 송송썬 것이 고명으로 더 올라왔습니다. 수란은 비슷합니다. 그리고 청양고추와 함께 오징어도 함께 있습니다.

 

총평은 광주 라마다 근처에서 해장하기는 좋은 집 입니다. 하지만 원조를 따라가기에는 아직 무리가 있을 것 같습니다. 맛이 좋았지만, 원조의 느낌은 살리기가 정말 어렵다는 것을 느꼈던 국밥이었네요. 개인적인 느낌은 원조의 70-80% 정도였네요. 하지만 그래도 라마다호텔 근처에서 잔다면 다시 찾을 의향은 있습니다.

 

구글에서는 별미해장국집상무점으로 등록이 되어 있습니다. 평점은 3.5점 정도이네요 ㅎㅎ

 

[광주] 식당 - 별미콩나물국밥, 광주 서구 / 전주 남부시장식 콩나물국밥

 

서비스 옵션: 매장 내 식사 · 테이크아웃 · 배달이 안 됨
주소: 광주광역시 서구 치평동 1233-6
연락처: 062-383-5533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