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 식당 방문 후기/충청도 & 대전

[대전] 식당 - 더자니펍(The Johnny-pub), 대전 유성구 / 대전 피자, 미국식 피자와 수제 맥주

by 가을여행 2021. 7. 14.
728x90
반응형

대전에 수제맥주와 미국식 피자를 맛있게 하는 곳이 있어서 소개를 드리려 합니다. 

오늘 방문한 곳은 더자니펍 직영 2호점입니다. 둔산동에 1호점이 있고, 저는 카이스트 근처의 2호점에 방문하여 보았습니다. 

유성구청 맞은편에 자리잡은 더자니펍 2호점입니다. 가게는 2층에 소재하고 있습니다.

The Johnny-pub 으로 2호점은 1호점과 약간 네이밍이 차이가 있는 것 같습니다.

더자니펍 입구

내부 주방과 식탁 사진입니다. 좌석은 40명 이상 수용이 가능한 식당으로 보였습니다.

자리 잡고 앉아서 먼저 맥주 메뉴를 보았습니다. 저는 3번 올린을 주문하였습니다.

올린 1잔의 가격은 5,500원 입니다. 모든 맥주는 Take out 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피자는 치즈와 페퍼로니 반반으로 1판 주문 하였습니다. 1판은 4명이서도 충분히 먹을 수 있습니다.

기본 소스와 파마산 치즈가루 입니다.

맥주가 먼저 나왔습니다. 부드러운 맥주를 주문하였는데 목넘김이 편하더군요.

오늘의 주인공 피자 1판 입니다. 성인이 보통 3조작 정도만 먹어도 배가 부릅니다. 맛은 도미노피자와 같은 기성피자 보다는 짭짤하고 미국식 피자라고 생각하면 좋습니다. 어렸을 때 나홀로집에를 시청하면서 케빈에게 호텔에서 고급리무진과 피자를 소개하는 장면이 있었는데 그때 피자를 먹고 싶어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오늘의 피자는 그런 기분을 다시 느끼게 해주었습니다.

Home Alone 2 (1992) - Hotel Pizza Scene

피자에 핫소스와 치즈가루를 뿌렸지만 그러지 않아도 충분합니다.

남은 피자는 이렇게 포장을 잘 해줍니다.

 

 

구글 리뷰에서도 평점 4.2점 정도로 호평은 이어지고 있습니다. 대전에서 미국식 피자가 생각난다면 방문을 추천 드립니다.

 

[대전] 식당 - 더자니펍(The Johnny-pub), 대전 유성구 / 대전 피자, 미국식 피자와 수제 맥주

 

더자니펍 2호점 

전화 : 042-861-0800
주소 : 대전광역시 유성구 어은로 48 2층지번대전광역시 유성구 어은동 115
영업시간 : 매일 17:00~02:00

728x90
반응형